[Single] Leeluly Project – 잘 지내니 (MP3)

Download Leeluly Project (이루리 프로젝트) – 잘 지내니 (MP3)
Release Date: 2015.12.22
Genre: Ballad, Indie
Language: Korean
Bit Rate: MP3-192kbps

Track List:
01. 잘 지내니
Download

2010년부터 홍대에 위치한 여러 인디 공연장들과 대학교, 각종 축제, 심지어 길거리에서 까지 끊임없는 공연으로 팬들을 만나왔던 이루리프로젝트가 2014년 봄에 발표한 두 번째 E.P앨범 `노래를 불러줄게요` 이후 꽤 오랜만에 새로운 싱글을 통해 팬들을 찾아온다.

1집과 2집이 이루리프로젝트 특유의 소박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라이브에 강한 그들의 특징을 담아 아기자기하고 상큼한 편곡들로 무장했다면 이번 싱글은 겨울에 맞는 차분하고 빈티지 한 깊은 감성과 좀 더 진해진 질감 있는 사운드로 재무장했다.

누구나 겪는 어린 시절, 나의 전부였던 친구. 이루리프로젝트의 모든 음악에서 그러했듯이 모두가 끄덕일 수 있는 공감 가사로 이번에는 추억 속에만 남아 있는 어릴 적 친구의 이야기를 담담하게 고백하듯이 들려준다.

베 이스의 김양일과 드럼의 이정모의 단단하고 묵직한 연주에 이루리의 목소리와 그들만의 밴드사운드를 오랫동안 옆에서 지켜봐오던 베이시스트 양지훈이 편곡과 프로듀싱에 힘을 보탰다. 전반적인 녹음 작업부터 날 것 그대로를 표현하려는 듯한 노력이 돋보인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루리프로젝트
Producer 양지훈, 이루리프로젝트
Composed by 이루리
Lyrics by 이루리
Arranged by 양지훈
Vocal by 이루리
Keyboards by 이루리
Drum by 이정모
Bass by 김양일
Chorus and Vocal Directed by 이보경
Recording Engineer 조경철 @Joy Music Studio
Mixing and Mastering Engineer 김영곤 @tinkler's Music Studio
Cover Illustration 해인

0 komentar:

Post a Comment

give your best comment, if you care about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