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 LeeRic – Ooh [1st Single Album] (MP3)

Download 리릭(Leeric) – Ooh (MP3)
Release Date: 2015.12.22
Genre: R&B/ Soul, Indie
Language: Korean
Bit Rate: MP3-192kbps

Track List:
01. Ooh
Download 

02. Ooh (Inst.) 
Download

"the Cranky Dreamer" 기이한 몽상가 “Leeric(리릭)”

- 무제한적인 상상을 노래하는 섹슈얼한 차세대 Urban,R&B 싱어송라이터 Leeric(리릭)의 등장 -

Leeric(리릭) 은 흑인음악의 기반으로 작사, 작곡하는 프로듀서형 보컬리스트이다. Urban, R&B, Neosoul, Hiphop등의 장르를 노래하며 독창적인 가사와 감각적인이고 변칙적인 멜로디라인의 메이킹을 즐긴다.

첫 싱글 이름이자 타이틀 동명 제목인 “ Ooh "에서도 충분히 엿볼 수 있다. "Ooh" 는 Leeric(리릭) 본인만의 독특한 시선에서 상상되어져 있으며 가벼운 듯 무게감이 느껴지고 거친 듯 하면서 감성적인 과감하고 세련된 가사와 멜로디 그리고 감각적인 실력파 사운드 트렉커 “Tip$y"의 사운드와 비트가 더해져 진부함 없는 트렌디한 Urban, R&B를 보여주고 있다.

Leeric"리릭“은 첫 번째 싱글 “ Ooh "를 시작으로 2016년 따스한 봄 야심차게 EP앨범을 준비중이라한다.

그의 상상만큼이나 독특한 음악을 기대하며 음악과 공연무대 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

0 komentar:

Post a Comment

give your best comment, if you care about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