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 Jessi – Glamorous Temptation OST Part 3 (MP3)

Download 제시(Jessi) – 화려한 유혹 OST Part 3 (MP3)
Release Date: 2015.12.22
Genre: OST 
Language: Korean
Bit Rate: MP3-192kbps

Track List:
01. 각인
Download

02. 각인 (Inst.)
Download


‘화려한 유혹’ 제시, 21일 자정 ‘각인’ OST 공개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힐링캠프’ 등 요즘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센 언니’ 제시가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를 통해 21일 자정 팬들을 찾아간다.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 김희원)은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로 다소 자극스러울 수 있는 소재를 고급스러운 연출로 담아내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제시가 이번 '화려한 유혹‘OST에 참여한 곡은 1999년 서문탁 1집 앨범에 수록된 ‘각인’으로 독특한 선율과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마이너 스케일 곡이다. 데뷔 이후 첫 발라드 곡을 선보이는 만큼 이번 곡에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각인’은 제시만의 창법과 진한 감성으로 세련되게 재탄생 되었으며 편곡에는 각종 음악경연프로그램을 통해 최고 편곡자로 알려진 조영화 프로듀서가 나섰다. 프로듀서 조영화는 “최근 작업한 ‘남자입니다 (With 노영채)’ 녹음 이후 가장 감성적인 가수를 만났다”며 녹음 과정을 회고했고 또한 디렉터로 참여한 작곡가 김지환은 “제시가 갖고 있는 고유한 그루브가 세련되게 편곡된 ‘각인’을 만나 트렌디한 감성을 만들어 냈다”며 평가했다.

풀 세션이 동원된 이번 음원은 피아노 배기필, 기타 이태욱, 베이스 박대인, 드럼 문수완, 스트링 어레인지먼트 권석홍, 스트링 14인조 RB-INJ 오케스트라 그리고 믹싱에는 송경조, 마스터링에는 SONIC KOREA 채승균이 참여하였다.
OST 제작사 더하기 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드라마 음악의 거장 박세준 감독이 이끄는 ‘화려한 유혹’ OST에 제시의 첫 발라드 넘버로 기록될 ‘각인’을 담을 수 있게 되어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며 “제시가 갖고 있는 고유하고 진한 감성이 팬들의 마음을 흔들게 될 것”이라고 음원 발매 소감을 밝혔다.

0 komentar:

Post a Comment

give your best comment, if you care about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