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 Seven Founds – 처음, 눈꽃 (MP3)

Download 세븐파운즈(Seven Founds) – 처음, 눈꽃 (MP3)
Release Date: 2015.12.22
Genre: Dance 
Language: Korean
Bit Rate: MP3-192kbps

Track List:
01. 처음, 눈꽃(With 소이캔들, 카우치 포테이토)
Download

# 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가 함께 만든 뮤직파운드의 프로젝트 앨범.
# 세븐파운즈(Seven Founds)의 싱글 앨범 `처음, 눈꽃`.

리퀴드, 카우치 포테이토, 슬라임, 소이캔들, 베스터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음악을 선보이며 올 한해를
무척 바쁘게 보낸 '뮤직 파운드'에서는 올 한해를 마무리 하며 아껴준 팬들을 위한 보답으로 달콤한 겨울 음악을 선물로 준비 했다.

3명의 프로듀서겸 작곡가(카이, 베스터, 유니버)와 혼성 듀오 두 팀(소이캔들, 카우치 포테이토), 총 7명의 뮤직파운드 식구들이 합심하여 만든 이번 곡 '처음, 눈꽃'은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설레임을 표현한 곡이다.

R&B 풍의 달콤한 멜로디를 아름답게 표현한 두 명의 여성 보컬(제이콥,래미)를 중심으로 랩퍼(에이엠,슬라임)의 솔직한 이야기가 겨울 감성을 하나의 눈꽃처럼 조각해 냈다.

2015 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팀 '소이캔들'의 목소리를 미리 만나 볼 수 있으며, 이제는 제법 노련해진 카우치 포테이토의 차후 행보도 살짝 엿보이는 '처음, 눈꽃'은 올해 어둡고 힘든 현실을 마주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공유하고 싶은 뮤직 파운드의 7명의 마음이 잘 느껴지는 곡이다.

0 komentar:

Post a Comment

give your best comment, if you care about this blog